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래술집/맥주집] 맥주 한잔하기 좋은 '더블린'
    보통의 날/맛집 2017. 2. 27. 16:37

    [동래 술집/맥주집] 맥주 한잔하기 좋은 '더블린'

     

     

    지난주 토요일 친구들이랑

    한잔하러 동래에 갔어요.

     

    더블린은 2차로 간 장소였지만

    제 마음에 쏙 들어 1차보다 먼저 포스팅해요 ㅎㅎ

     

     

    더블린은 동래역 4번출구앞 CU편의점에서 내려오면 있구요.

     

    동래에서 술을 자주 마시기 때문에

    지나가면서 보기는 엄청 자주 봤는데

    한 번도 가보지 않았던 곳이예요.

     

    토요일도 갈 마음없었고

    다른곳 갈려고 지나가던 길에

    기네스에 꽂혀서 들어갔는데

    완전!!!마음에 들어요 ㅋㅋㅋ

     

    더블린은 1층과 2층으로 나누어져 있고,

    저희는 2층으로 안내받았어요~

     

     

    2층으로 올라가는 입구는 밖에 있어요.

     

     

    사진에서도 보다시피 가게가 아담해요.

    6테이블 정도 앉으면 끝?!

     

    그래서 그런지 분위기가 있으면서

    친구들과 진솔한 이야기도 하기 좋아요 ㅎㅎ

     

     


    기네스 흑맥주 580ml 9,500원*3잔

    더블린 즉석팝콘 4,000원

    메쉬드 포테이토 4,500원

     

    총 37,000원

     


     

     

    맥주 거품위에 하트 보이시나요?

    저거 보자마자 여성여성한 친구가

    "우와 이거 어떻게 했어요?"라고 직원분께 물어보니

    두번째 거품낼 때 하트모양 만들면 된다고 했어요..

    쉬운건가..............? (긁적)

     

    사실 제가 맥주는 별로 안좋아했거든요?

    그런 저의 생각을 바꿔준게

    칭다오 여행에서 먹은 생맥주였는데!!!!!!!!!

    그 맛을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생맥주 먹으러 칭다오 다시 가고 싶을정도 ㅠㅠ

    그 뒤로 돌아와서 소맥이랑 맥주 자주 먹는데

    맥주에서 나는 쇠맛 때문에......

    아직 저의 니즈를 충족해 준 맥주가 없었거든요??

    근데 여기 기네스 흑맥주는 맛있더라구요 >.<

     

     

    팝콘이랑 메쉬드포테이토 그리고 기본안주 과자

    과자는 바닥이 보일려고 하는 순간

    센스있는 직원분이 알아서 리필해주셨어요 ㅋㅋ

    (리필하고 찍은 사진ㅎㅎ)

     

    그리고 메쉬드포테이토 저거 물건이예요.

    4,500원이라는 가격에 이런 안주가?!

    분명 1차에서 배터지게 먹고 왔는데

    맥주고 뭐고 저거 흡입하기 바빴어요.

    더블린에 가게 된다면 꼭꼭!!먹어보세요.

     

    참고로 배부르다고 시키지말라고 한 친구가

    제일 열심히 먹었어요.......ㅋㅋㅋㅋ

     

    시끄러운 동래 술집들 속에

    조용히 한잔하기 좋은 '더블린'

    맥주 한잔 기울이며

    진솔한 이야기 나누기 좋아요!! 추천!!

     

    이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한표 꾹!!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뿅뿅!!

    댓글

Copyrightⓒ 솔직담백한 크미의 일상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