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해 어방동 맛집] 든든한 한끼 '가얏골감자탕'
    보통의 날/맛집 2017. 2. 21. 22:50

    [김해 어방동 맛집] 든든한 한끼 '가얏골감자탕'

     

     

    오랜만에 남친이랑 김해에서 데이트를 했어요.

    가얏골 감자탕은 김해 어방동에 위치해있구요.

    주차는 건물 1층에 하면 되고,

    주차공간이 엄청 넓어서 주차걱정은 전혀 할필요 없어요!!

     

     

     

     

     

    점심특선도 있지만 제가 간날은 주말이라서 패스 ㅠㅠ

    감자탕보다는 등뼈찜이 더 땡겨서 등뼈찜 먹기로 결정!!

    간장등뼈찜 小(28,000원), 왕만두 반반(5,000원)

    이렇게 주문을 했는데 주문 받으시는 분이

    양이 많다며 흠칫 놀라시는거예요.

    그래서 괜찮다며 그냥 달라고 했는데

    역시나 남김없이 다 먹었...........

    쓸데없는 걱정이었어요 ㅠㅠㅠ!

     

    요즘 음식점마다 하고 있는 SNS이벤트!

    페이스북 가얏골감자탕 팔로우하고 사이다 받았어요 ㅎㅎ

     

     

    우거지탕,깍두기,겉절이,고추,양파,쌈장을 먼저 갖다주고

     

     

    조금 뒤에 간장등뼈찜도 갖다줘요.

    조금 매콤하게 해달라고 했는데

    하나도 안매웠어요.

    매운거 못먹는사람도 먹을수 있을정도?!

     

     

    첫번째 사진처럼 고기가 살짝 붉은색 빛을 띄어도

    덜 익은 것이 아니니 안심하고 먹어도 된대요!

    그런 의심없이 먹기 바빴는데

    계단내려오다가 저 문구를 발견했어요 ㅎㅎ

     

     

    간장등뼈찜 맛있게 잘먹었지만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고기에 양념이 깊게 배이지 않았다는 거?ㅠㅠ

    제가 원래 짠음식을 좋아해서

    그게 조금 아쉬웠네요 ㅎㅎ

     

     

    당면은 짭쪼롬하니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야채도 많이 주고!!

    야채랑 당면이랑 먹으면 음~굿

     

     

    만두는 메뉴판에도 적혀있듯이

    15~20분정도 걸려요.

    고기만두 3개 김치만두 3개

     

    만두는 입가심용으로 시킨건데

    예상외로 너무 맛있었어요!!!

    속도 꽉찼고 만두피도 적당히 쫀득쫀득하고

    등뼈찜 제쳐두고 만두부터 흡입했어요 ㅎㅎ

    만두가 취향저격!!

    남치니가 원래 음식을 빨리 먹는 편이라

    만두를 3개씩 먹어야하는데 4개나먹은거예요..

    욱할뻔...........ㅠㅠ

     

    가얏골감자탕은 김해가 본점이고

    부산에도 체인점이 많이 있더라구요.

    김해는 갈일이 거의 없으니깐

    다음엔 부산에서 먹어봐야겠어요!

     

    든든히 한끼할 수 있는 가얏골 감자탕

    주차공간도 넉넉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무엇보다 맛도 있고~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계산대에 있는 카카오 친구들로 이번 포스팅은 마무리 할게요!

    안녕~~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한표 꾹!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

Copyrightⓒ 솔직담백한 크미의 일상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