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 사직동 맛집/술집] 사직동 핫플레이스 '몬스터231'
    보통의 날/맛집 2017. 2. 18. 23:37

    [부산 사직동 맛집/술집] 사직동 핫플레이스 '몬스터231'

     

    불금이니깐 분위기도 있으면서

    한잔하기 좋은 몬스터231에 갔어요.

     

     

    몬스터231은 사직야구장 근처 아시아드시티에 위치해 있고,

    영업시간은 오전9시30분에서 새벽1시까지라고 되어 있지만

    저희가 간 금요일은 11시 되니깐 마감이라고 했어요~

    그 때 그때 다른가봐요.

     

     

     

    저희는 먹물빠네 파스타(13,000원), 찹스테이크(19,000원)

    수제맥주 3종 샘플러(9,000원) 이렇게 주문했구요.

     

    일단 가게 분위기부터 보여드릴게요.

     

     

    가게분위기 완전 장난 아니게 좋죠?

    왜 요즘 사직동에서 핫한지 알겠더라구요.

     

     

    먼저 수제맥주 3종 샘플러가 나왔어요.

    바이스,골든에일,페일라거

     

    바이스 : 전통 독일식 맥주로 달콤한 꽃향기가 특징인 밀맥주

    골든에일 : 전통 독일식 맥주로 황금빛의 맑고 깊은 풍미가 일품인 맥주

    페일라거 : 전통 독일식 맥주로 맥아 함유량이 높아 시트러스 향이 일품인 맥주

     

    수제 맥주 3종 맛봤는데,

    다 우리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페일라거가 제일 독했고, 바이스는 꽃향기 나고

    그나마 골든에일이 제일 나았는데..

    그냥 샘플만 맛보고 기린이치방 420ml(8,000원) 주문했어요.

     

     

    역시 이런 맥주가 우리 스타일..

    괜히 수제맥주 먹는다고 까불었네요 ㅎㅎ

     

     

    맥주 안주로 좋은 바삭한 팝콘이랑 식전빵!

    식전빵은 저희가 메뉴를 두개 시켜서 그런지

    두개밖에 안줬어요.

     

     

    먹물빠네 파스타는 비쥬얼만 좋은게 아니라 맛도 완전 굿!!!!!!

    한입 먹자마자 셋다 반했어요!!!!!!!

     

    재료 아낀 티도 안나고 맛도 있고

    만삼천이라는 가격에 비해 짱짱!!!

     

     

    찹스테이크 역시 비쥬얼도 짱이고 맛도 짱이고!!

    약간 매콤한 맛이 나서 술안주로 더 좋았어요.

     

    맥주를 부르는 맛!!!!!

     

    등심스테이크 재료가 없다고 해서 시킨

    찹스테이크였는데 등심스테이크 생각이 안날정도였어요.

    이 정도면 맛표현이 충분할까요?

     

     

    계속 이야기하면서 맥주 마시다보니깐

    입이 심심해서 시킨 청포도타르트!

    가격도 좋아요 4,500원~

     

    타르트는 베이커리류 파는데 가서 직접 주문해야해요!

    계산도 거기서 해야하구요!

    카드나 현금 꼭 지참해서 가세요 ㅎㅎ

     

    몬스터 231에서 저희가 먹어본 메뉴는

    다 맛있고, 비쥬얼도 좋았어요.

    요즘은 맛도 맛이지만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이왕이면 비쥬얼도 좋은게 좋잖아요.

     

    맛,비쥬얼,분위기 모든걸 다 충족한 몬스터231

    점심때보다는 저녁때가서 맥주 한잔 하는 걸 추천드려요!!!

    후회하지 않을거예요~~~ㅎㅎ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한표 꾹!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

Copyrightⓒ 솔직담백한 크미의 일상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