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카오자유여행] 마카오 여행 준비물
    해외여행/17. 마카오 2017. 5. 27. 23:46

    [마카오자유여행] 마카오 여행 준비물

     

     

    4월 중순에 떠난 마카오 여행.

     

    작년 12월에 홍콩,마카오를 다녀왔지만,

    3일이라는 짧은시간에

    홍콩,마카오를 다 구경하기엔

    너무나 역부족이더라구요.

     

    특히 마카오는 볼거없다.

    심심하다.

    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

    저는 마카오 특유의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또 가보고 싶었어요.

     

    시간되면 꼭 다시 가봐야지라고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그 기회가 빨리 주어져서

    정말 행복했어요♡

     

    급히 떠난 여행이라

    항공이나 숙소는 최저가는 아니었지만,

    참고하실 분들 계실까봐 올려봐요~~~~

     

    1. 항공(2인 기준)

     

    에어부산 208,400원+238,400원

    =446,800원

     

    한장만 저렴하게 적용되어서,

    따로따로 끊었어요...

    조금이라도 아껴보겠다는 의지!!

     

    항공권은 네이버항공권이나 인터파크 항공권에서

    구매해도 되지만

    항공사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행사의 경우

    항공사 홈페이지에만 나타나니깐

    꼭 항공사 홈페이지도 들어가보세요~

     

    2. 숙소(2인 기준)

     

     

    마카오 여행가는 한국사람들이

    제일 많이 묵는 것 같은 쉐라톤.

     

    저도 거기에 지분 보탰어요.

     

    호텔 시설에 비해 저렴한 가격이라

    많이들 가는 것 같더라구요.

     

    2박에 디럭스룸 219,558원

     

    숙소 예약하는 팁아닌 팁을 드리자면

    네이버에서 가고 싶은 호텔 이름을 검색하면

    최저가부터 쭉~ 뜰텐데요.

    그 최저가를 알아놓고

    지마켓에서 그 호텔이름을 검색해서

    숙박 쿠폰을 적용하면 더 싼 경우가 많거든요?

     

    제가...지마켓 노예라서 매번 지마켓으로 하는게 아니라 ㅠㅠ

    진짜루...............더 저렴해서 하는거예요!!

     

    제가 알아봤을 때는 씨트립이 25만원정도로 제일 저렴했는데,

    지마켓에서 호텔패스 쿠폰을 적용하니

    약 22만원이 되는거예요.

     

    그래서 바로 결제했어요.히히

     

     

     

    3. 환전

     

     

    하아...제가 12월에 여행준비할 때

    갑자기 홍콩달러 환율이 쑥쑥 올라서

    151인가 2에 해가지고..

     

    150내려갔길래 우와! 싸다

    하고 얼른했는데,

    이 뒤로도 계속 내리더라구요?????

     

    하루에 1,000홍딸씩 쓸 생각으로 했는데

    터무니도 없었구요.

     

    카드값이 생각보다 많이 나왔어요!!!!!

     

    약,1000홍딸 정도?

     

    동네 조그만 가게에서는 카드가 안되지만

    호텔 안 식당에서는 다 받아주니깐 걱정마세요~

     

    환전우대받는 법이 궁금하다면

    밑에 글자 클릭해주세요.

    해당 포스팅으로 바로 연결됩니다 ↓↓↓

     

    [추천] KB국민은행 환율우대쿠폰 90% 받는 법 (환전우대 팁)

     

    4. 유심

     

    유심은 이번에도 역시 나무커머스에서

    구매했어요.

     

    해외 갈 때는 이상하게

    한 번 성공한 곳에서 계속 구매하게 되더라구요.

    (한 없이 소심소심..안전한게 최고야!)

     

    아래 주소 클릭하면 구매페이지로 넘어가요 ↓↓↓

     

    http://gmkt.kr/gwa-wx

     

    저는 2박4일이라서

    4번.마카오 유심 4G속도 1GB 사용 후 저속무제한인걸로 선택했어요.

     

    유심은 하나만 구입해서

    테더링해서 썼는데

    그냥저냥 쓸만했어요.

     

    구글지도 쓰는데는 지장없으니

    걱정마세요~

     

    5. 댄싱오브워터 공연

     

    마카오 여행의 꽃이라는

    댄싱오브워터!!

     

    댄싱오브워터는 아이팩투어가

    제일 저렴한 것 같던데,

    전 티몬에서 쿠폰 써서

    C석 2인 116,000원에 구매했어요.

     

    C석이라도 볼만 했고,

    정말 마카오 여행의 꽃이 맞구나

    생각했어요!!

    돈이 하나도 아깝지 않아요~~~~

     

    앗!! 혹시나 마카오 타워 가실 분은

    미리 구매해서 가세요~ 조금 더 저렴해요.

     

    저는 왠지 못 갈 것 같아서

    구매하지 않았어요.

     

     

     

    6. spg멤버십 가입

     

    쉐라톤 내 XIN이나 BENE 이용시

    20% 할인해준대서

    미리 만들어 갔어요.

     

    현장에서 가입해도 상관없지만

    그냥 미리미리 하는게 좋으니깐요~~

     

    가입페이지로 넘어갑니다↓↓↓

     

    http://m.starwoodhotels.com/preferredguest/index.html?&language=ko_KR&localeCode=ko_KR

     

    7. 해외여행자보험

     

    저는 들어놓은 보험이 있어

    남친이꺼만 들었어요~

     

    해외여행자보험 가입법은

    아래 포스팅 참조해주세요 ↓↓↓

     

    해외여행자보험 가입방법 (5분이면 OK!!)

     

    8. 마카오여행책

     

    서점에 가서 책을 봐도

    마카오는 홍콩+마카오로 나와서

    할애되는 페이지수가 얼마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아래 사이트에서

    홍콩+마카오 여행시 도움되는 책자를

    택배로 받아 보았어요 ↓↓↓

     

    마카오 관광청에서는 나오는 책자라서 믿을만 하고,

    저 책만 보고 여행준비해도 충분해요~

     

    http://freepam.co.kr/index.php

     

     

    택배비만 내면 이렇게 다 받을 수 있어요~

     

    보통 홍콩 마카오 같이 가니깐

    둘다 장바구니에 넣어서 한 번에 주문하세요!

     

    마카오 여행준비물은 여기까지가 끝이구요.

     

    여행갈 때 우산은 조그만 3단우산을 가져가잖아요.

    호텔에서 긴 장우산 빌릴 수 있으니

    비가 쏟아지면 꼭 빌리세요.

     

    튼튼하고 좋아요~~~~~~

     

    마카오 여행기 얼른 시작할게요! 안녕~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한표 꾹~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

Copyrightⓒ 솔직담백한 크미의 일상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