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피자샵] 내가 제일 좋아하는 포테이토 골드 솔직 후기
    솔직리뷰 2017. 2. 22. 22:07

    [#피자샵] 내가 제일 좋아하는 포테이토 골드 솔직 후기

     

    한 때는 피자순이였다가

    요즘은 치킨순이가 되어버린 제가

    오랜만에 피자를 시켜먹었어요.

     

    배달음식 피자냐 치킨이냐 그것이 문제로다!!

     

    엄~청 어려운 문제에 오늘은 피자라는

    답변을 내리고 언니한테 피자를 시켜달라고 졸랐어요.

     

    오랜만에 시킨 피자샵

    정식명칭은 반올림피자샵이네요.

     

     

    제가 시킨 피자샵은 부산 사직점이구요.

    여기 사장님 친절하고 정말 좋아요 ㅎㅎ

    예전에 처음 주문할 때 집에 콜라가 있어서

    콜라빼고 피자만 시킨적이 있는데

    사장님이 콜라 빼먹은 것 같아서

    서비스로 준다면서 가지고 오셨더라구요.

    보여주신 서비스에 크게 감동먹고 맛에도 감동먹어서

    그 뒤로 자주 시켜먹었어요!!

     

    제가 시킨 메뉴는 포테이토골드(R)사이즈 17,900원인데요.

    저는 옥션 배달할인 3천원을 써서 14,900원에 주문했어요.

    저는 알뜰살뜰 현명한 소비를 좋아하니깐

    다음에 배달할인 쿠폰에 대해서도 포스팅 할게요!

     

    주문하고 30분정도 기다리면 따끈따끈한

    피자가 도착해요!!!!!!!!!!!!!!!!!!!

     

     

    두둥!! 개봉을 하면 맛있는 냄새가 솔솔 나구요.

    사진으로도 보이겠지만 값이 저렴하다고 해서

    토핑이 부실한거 전혀 아니예요~

     

     

    피자샵의 도우는 인스턴트 드라이 이스트가 아닌 생효모만을 사용하여

    만든대요! 그래서 그런지 쫄깃쫄깃해요!

     

    잘익은 감자랑 베이컨이랑 쫄깃한 피자를 같이 먹으면 굿!!!!!!!

    머릿속에서 상투스가 울려요!!!!!!!!

     

    많이 느끼하지 않아 핫소스도 필요없어요.

    그냥 피자랑 피클이랑 갈릭디핑소스만 있으면 끝 ㅋㅋㅋ

     

     

    아까도 말했지만 피자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재료가 별로일꺼라는 생각은 버리셔야 해요.

    피클도 조미료,첨가제 없이 만든 수제피클이래요.

    그래서 그런지 더 아삭아삭하고 맛있어요!

    내사랑 갈릭디핑소스도 저렇게 통에 꽉 채워주셔요 ㅎㅎ

     

     

    피자엣지에 고구마 꽉 찬거 보이시죠?

    정말 실해요!! 맛있쪄 ㅠㅠㅠㅠㅠ!!

     

    포스팅 하면서 사진보니깐 군침 돌고 난리 난리 ㅠㅠ!

    홍보 이런거 전혀 아니구요.

    혹시나 피자샵의 맛이 궁금해서 이 포스팅 보고 계시다면

    속는셈치고 한 번 시켜먹어보세요 ㅎㅎ

    저처럼 피자샵의 노예가 될거예요!!!

     

    이 포스팅이 마음에 드신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한표 꾹!!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

Copyrightⓒ 솔직담백한 크미의 일상 All Rights Reserved.